데이트레이딩

시세를 계속 옆으로 흘리네요, LS 네트웍스

NXT 2024. 1. 24. 10:18
반응형

LS 네트웍스 1분봉 차트입니다.

투매를 받으려 하는데, 시세가 계속 옆으로 흐르네요.

간보는 것도 아니고 ㅎㅎ 역시 국장은 K-코인 시장이라고 불러도 될 것 같습니다.

단일 수급이 그냥 해먹고 나가면 시세 끝.

그렇다고 코인시장처럼 선물시장이 활성화되어 있어서 위아래 변동성이 큰 것도 아니죠.

스캘핑, 데이 트레이딩에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국장은 하루이상 주식을 보유해서 끌고가는 것은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물론, 잘 치고 빠지면 단기간에 수익을 볼 수 있기도 하지만...1종목 잘못걸리면 그 스트레스는 트레이더 본인이 감당해야 합니다.

저는 뭔가 하루라도 시세가 연속성이 끊기면 불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코인 현물 트레이딩을 더 좋아하긴 합니다. 24시간 돌아가니까요;;


다시 LS 네트웍스로 돌아와서..

그냥 짧게 치고 빠졌습니다. 시세가 비중을 실을 수 없게끔 야금야금 옆으로 흐르네요.

저러면....물린 매물대만 많아집니다. 며칠 기간조정이 필요할 수도 있고, 별로 좋진 않은 흐름이죠.

저런식으로 흐를 때, 풀베팅으로 물타시는 분들..계좌 깡통납니다...

국내 시장 트레이딩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ETF trading으로 안전하게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