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레이딩

신성델타테크, 그냥 가네요.

NXT 2024. 1. 8. 15:25
반응형

신성델타테크 1분봉 차트입니다.

제대로 모으지도 못했는데, 바로 상방으로 쳤습니다.

67,000원까지는 봤는데, 아쉽네요.

종가베팅을 할 생각은 없었기 때문에, +1.4%에서 정리했네요.

초전도체 테마가 생각보다 강하네요.

어떤 뉴스가 나왔나 볼까요?

초전도체 개발 계획에 주가 강세라....

흠....

과연 될까요?ㅎㅎ

테마가 살아있다면, 트레이딩에는 좋습니다. 하지만, 초전도체 주제 자체가 가벼운 테마는 아니니만큼, 나중에 실망 매물에 의한 주가 변동성도 심해질 수 있습니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ETF trading으로 안정적인 투자 방법을 정립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